본문 바로가기
MUSIC/MY LOVE - SONGS

[POP] 테일러스위프트 Taylor Swift- Lover 코드/가사/해석/뮤비/노래 배경

by 스민유 2020. 8. 19.

아티스트 Taylor Swift

장르 POP

작곡 Taylor Swift

수록앨범 LOVER(2019.08.22.)


테일러 스위프트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쓴 곡 'Lover' 입니다.

영국배우 조 알윈(Joe Alwyn)과 공개연애 중인데요, 그녀의 뮤즈로도 유명하죠!

테일러 스위프트는 조 알윈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을 노래로 만들어왔는데요,

그 중 Lover가 단연 로맨틱합니다.

2020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상 후보에 올라 화제가 된 곡!

 

남자친구를 생각하며 피아노로 곡을 쓰게 되었는데요,

곡을 만든 후, 공동작업자 잭 안토노프(Jack Antonoff)와 짧은 시간에 최종 완성한 곡이라고 합니다!

 

 

[Intro]

G5 Dsus4/F# Cadd9 G5 Dsus4/F# Em7 D Cadd9

 

[Verse 1]

G5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Dsus4/F#  Cadd9

We could leave the Christmas lights up 'til January
우린 1월까지 크리스마스 불빛을 켜놓을 수 있어.

G5          Dsus4/F#            Cadd9
This is our place we make the rules
여긴 우리의 공간 우리가 규칙을 정하지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G5                  Dsus4/F#         Cadd9
And there's a dazzling haze a mysterious way about you dear
네가 향하는 신비로운 길엔 눈부신 안개가 있어.
G5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Dsus4/F#            Cadd9
Have I known you twenty seconds or twenty years?
내가 널 알게 된 지 20초가 지났을까 20년이 지난걸까?     

 

[Chorus]
    G5   Dsus4/F#    Cadd9
Can I go where you go?
네가 가는 곳에 내가 가도 될까?
          G5   Dsus4/F# Cadd9

Can we always be this close forever and ever?
우리 영원히 이렇게 가까이 지낼 수 있을까?
      G5            Dsus4/F#           Cadd9
And ah take me out and take me home
날 데리고 나가줘, 집에 대려다줘.    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G5 Dsus4/F# Em7  D  Cadd9
You're my my           my my lover

넌 나의, 나의, 나의 연인이야.

 

[Interlude]

G5 Dsus4/F# Cadd9

 

[Verse 2]
G5                  Dsus4/F#             Cadd9

We could let our friends crash in the living room

우린 친구들이 거실에서 난리치게 내버려 둘 수도 있어.
G5          Dsus4/F#             Cadd9
This is our place we make the call

이곳은 우리의 공간, 모든 건 우리가 결정해.
            G5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 Dsus4/F#                   Cadd9

And I'm highly suspicious that everyone who sees you wants you

널 보는 모든 사람들이 널 원하는 것만 같아

      G5         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Dsus4/F#           Cadd9
I've loved you three summers now, honey,   but I want 'em all
세 번의 여름이 지나는 동안 널 사랑했고, 난 그 전부를 원해     

 

[Chorus]
    G5   Dsus4/F#    Cadd9
Can I go where you go?
네가 가는 곳에 내가 가도 될까?
          G5   Dsus4/F# Cadd9

Can we always be this close forever and ever?
우리 영원히 이렇게 가까이 지낼 수 있을까?
      G5            Dsus4/F#           Cadd9
And ah take me out and take me home
날 데리고 나가줘, 집에 대려다줘.               
          G5 Dsus4/F# Em7  D  Cadd9
You're my my           my my lover

넌 나의, 나의, 나의 연인이야.

 

[Bridge]

G5                          Dsus4/F#
Ladies and gentlemen, will you please stand

신사숙녀여러분, 잠시 일어나 주시겠어요?

Em7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G5
With every guitar string scar on my hand

기타를 치다 제 손에 생긴 상처들과 함께

Cadd9                  G/B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m D
I take this magnetic force of a man to be my lover

자석같이 매력적인 이 남자를 제 연인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.

G5             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Dsus4/F#
My heart's been borrowed and yours has been blue

제 심장은 그에게 빌려줬고, 그의 심장은 푸르게 물들었죠.

Em7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G5
All's well that ends well to end up with you

그대와 함께 한다면 모든 게 다 잘된 거에요.

Cadd9                  G/B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m D
Swear to be overdramatic and true to my lover

제 연인에게 정말 진심을 다할 것을 맹세합니다.

      G5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G7                Cadd9
And you'll save all your dirtiest jokes for me

그리고 당신은 날 위해 야한 농담을 아껴두겠죠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A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D
And at every table,  I'll save you a seat, lover

모든 테이블마다, 당신의 자리를 남겨둘게요, 내 사랑.

 

[Chorus]
    G5   Dsus4/F#    Cadd9
Can I go where you go?
네가 가는 곳에 내가 가도 될까?
          G5   Dsus4/F# Cadd9

Can we always be this close forever and ever?
우리 영원히 이렇게 가까이 지낼 수 있을까?
      G5            Dsus4/F#           Cadd9
And ah take me out and take me home
날 데리고 나가줘, 집에 대려다줘.               
          G5 Dsus4/F# Em7  D  Cadd9
You're my my           my my lover

넌 나의, 나의, 나의 연인이야.

 

[Outro]

              G5 Dsus4/F# Cadd9
Oh you're my, my,       my my

넌 나의, 나의, 나의 연인이야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G5   Dsus4/F# Cadd9
Darling you're my, my, my,  my lover
자기야, 넌 나의, 나의, 나의 연인이야.

 

 


[MV]

www.youtube.com/watch?v=-BjZmE2gtdo

 

댓글